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비만이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13:04

    나는 비만이었다
    나는 비만이었다
    그러니 늘 몸에 맞는 옷을 입는다면 계속 내려가세요.
    나는 당겼다
    그래서 옷은 항상 늘어납니다.

    코로나 시작했을때 원래 뚱뚱했는데 점점 뚱뚱해짐
    사실 나는 유치원 때부터 과체중이었다.

    어렸을땐 괜찮았는데
    자라면서 너무 짜증이 났어

    그래서 허리를 구부린거야?
    그래서 나는 거북이가 되었다

    지금은 살을 빼서 내 옷에 맞는 옷을 입어요.
    지금은 허리를 곧게 펴고 걷고 있는데 고치기가 어렵습니다.

    여러분 허리 굽히지 마세요
    수정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